본문 바로가기

이슈게시판

[만우절]4월1일 만우절 장난모음 만우절 장난!!

만우절~만우절~4월1일은 만우절입니다. 아무래도 직장인보다는 학생들에게 재미있는 하루겠지요?

만우절장난을 모아봤습니다. 만우절 학교에서 장난치기 만우절 장난

 

 

만우절 단골손님, 눈에보이는거 다 모아놓기?ㅋㅋㅋㅋㅋㅋㅋ

만우절에는 선생님들이 더 피곤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우절이니까 편하게 자야겠다.......음 저기가 좋겠군

만우절 기념 사물함위에서 잠들기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학교에서하는 만우절 장난의 꽃은 단합심이죠ㅋㅋㅋㅋㅋㅋ

만우절 장난, 이러다가 선생님도 옆으로수업하는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우절 장난은 협동심 단합심!!

 

 

만우절에 이런장난하면 안되요 선생님 기겁해요

만우절 장난이지 선생님 기절하신날이 아니잖아요

 

 

쫌 식상한 만우절장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우절이라고 옷거꾸로입기 만우절장난

 

 

아무래도.....여고딩들 장난이겠죠 만우절 장난....ㅋㅋ

남자인 저로서는 뭐가 재밌는지 모르겠네요

 

 

토나오는 만우절 장난. 하지마 짜증나

 

 

역시나 만우절 장난의 포인트는........단합심인듯ㅋㅋㅋㅋ

사진한번찍겠다고 만우절에 장난 기획해서 하아.....고생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우절에는 선생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있네요 연기잘하네 표정연기

 

 

선생님동조 만우절 행사, 옥상에서 수업하기. 중요한건 한반이아님ㅋㅋㅋㅋ

 

만우절에 익숙하신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만우절 장난, 저도참 좋아하는데요?

제가한번 만우절 장난 처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 4월1일 만우절 더 재밌는 자료있으면 메일로좀 보내주소ㅋㅋㅋㅋㅋ

만우절 장난 기대해도되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