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학교게시판

[실용음악과]재미로보는 실용음악과 순위 실용음악과 있는 학교

2013년 여름, 실용음악과 순위를 뒤집을 만한, 실용음악과에 파장을 줄 학교가 등장한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기획사 연계시스템으로 실용음악과 학생을 맞이하겠습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는 대형기획사들과 연계를 맺어 학생을 교육시킴은 물론이고,

계약과 데뷔까지 다이랙트로 진행되는 학교로서 2013년 여름, 실용음악과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알도록 거대하게 등장합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인터넷 어딘가에서 봤습니다. 실용음악과 학교 순위.

실용음악과 서열 물론 재미로보는!! 재미로 보는 실용음악과 대학서열

뭐라뭐라고 하지마시고 정말 재미로만 봐주세요. 그리고 제가만든거 아니에요.

실용음악과 대학 서열 실용음악과 있는 학교 실용음악과 순위 입니다!!!

콘서바토리와 직업전문학교는 제외했다고 하네요

 

 

실용음악과 탑쓰리에 해달하는 학교입니다.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동아방술예술대 실용음악과, 호원대 실용음악과가 있네요.

서울예술대 같은 경우에는 50년 전통을 가지고있데요....아직까지 최고래요!!ㅎㅎ

동아방송예술대 실용음악과, kpop전공과 dj전공이 생겼다고하네요 ㅎㅎ

실용음악의 다양화....재즈는 동아방송예술대가 최고라는군요.

그리고 호원대, 저도 호원대 실용음악과 들어봤어요!!

슈퍼스타k2에서 장재인양이 호원대 실용음악과 다니지않았나요?ㅎㅎ

서울예술대, 동아방송예술대, 호원대가 실용음악과 top3라고 합니다.

 

 

자 그리고 top7을 알아볼까요 ㅎㅎ

 

동덕여자 실용음악과가 있네요, 여대중에 1위라고하네요 ㅎㅎ인서울이고...ㅎㅎ

피아노쪽은 자신있다고 하네요 서울예대보다 낫다고하고~

여자 보컬파워는 동덕여대 실용음악과가 좋데요!!

 

그리고 경희대~ 경희대 실용음악과, 연예인들이 많이가죠 ㅎㅎ

 

한양대.......생긴지 얼마 안됐다고는 하네요 ㅎㅎ 하지만 타이틀이 한양대 실용음악과면....

왠지 공부도 잘해야될것같은 스멜...........

 

그리고 단국대 천안의 왕자라고 하네요 ㅎㅎ 단국대 실용음악과 까지가 top7 이라고해요 ㅎㅎ

 

 

자~ 그리고 실용음악과 major급 학교라고하네요?

명지전문대, 백석예대, 중앙대, 한양여대, 백제예대, 여주대, 성신여대에 실용음악과들이 major마지노라고하네요

명지전문대 실용음악과는 조금 하락세?라고하는군요.....

백석예대, 저도 참 많이 들어봤는데요 실용음악과 친구들이 실력도 있다고하네요

중앙대 실용음악과....제 아는 동생이 중앙대 거문고 전공했었는데 자퇴했다는 ㅠㅠ(약간 분위기 무섭데요;;)

그리고 한양여대~성신여대가 있는데, 여대가 생각보다 많군요!!

그리고 백제예대, 여주대가 실용음악과를 가지고있네요

 

 

 

아......많다많아 한번에 정리할게요!!!

수원여대 국제예대 재능대 서경대 나사렛대 국제대 호서대 수원과학대 동서울대 장안대 세한대 중부대 경민대 경복대!!!

에서 각각 실용음악과를 가지고 있데요.

수원여대...실용음악과......이름만 수원?이라네요 ㅎㅎ

국제예대, 서울에 있는 실용음악과 이정도?

재능대, 재즈로 유명한 실용음악과인가보군요

서경대, 서울에 있는 실용음악과, 서경대도 재즈가 유명하데요;;

나사렛대 실용음악과 교수는 나얼이라는;;

국제대는 국제예대 실용음악과랑은 다르다는!!

호서대!! 점점뜨고있는 실용음악과

수원과학대 경쟁률 보컬부분 대단하네요;; 실용음악과 지원이 많긴한가봐요

동서울대학교도 경쟁률이 대단하네요 실용음악과 보컬, 작곡

장안대도 1000명넘게 실용음악과에 지원하고

세한대는 슈스케 ㅎㅎ 라는데;;ㅎㅎ

중부대는 고양시로 이사한데요, 수도권 실용음악과

경민대......가봤는데 산꼭대기 ;; 실용음악배우는데도 체력이 필요하니 좋네요

경복대 실용음악과는 보컬만 취급한데요 ㅎㅎ

 

 

[백아연 양도 호원대 출신이라던데 ㅎㅎ]

 

아~~~~다했다!!!!!다정리했어요 ㅎㅎ 실용음악과 순위실용음악과 추천

실용음악과에 대해서 알아보는중인데 더 알아볼거에요 ㅎㅎ

다음 실용음악과 주제는 콘서바토리와 전문학교입니다!!

실용음악과에서 엄청난 가수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