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학교게시판

[실용음악과]기획사 vs 한국연예사관 실용음악과




대한민국에 수많은 기획사들이 있다. 배우쪽 말고 가수쪽으로 알아보도록 하겠다.

가수쪽을 많이 키우는 대형기획사들과 3대기획사는 아니지만 큰 기획사들이 자리잡고있다.

기획사는 마치, 들어가기만 하면 스타로 만들어주는 스타제조기 같은 존재로 널리 알려져있다.

물론 기획사를 들어가면 스타가 될 확률이 더 높아지는 것은 사실이다. 데뷔할 기회가 있으니깐.

하지만 기획사는 바보가 아니다. 실력이없는 연습생들은 데뷔시키지 않는다. 실력이 있어야한다.



실용음악과, 한국연예사관 실용음악과는 교육을 위한 곳이다. 실용음악과 말대로는 트레이닝을 위한곳이다.

실력을 먼저 키워두고, 그 실력에 의해서 실용음악과 트레이닝을 하는 것이다. 

한국연예사관의 실용음악과는 데뷔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하고, 연계되어있는 기획사에 들어가 계약을 하게끔 하고,

데뷔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 서포트해준다. 일단 실용음악과 학생은 매력이 최우선이고, 실력이 뒷받침되야한다.

즉, 실력을 키우고 기획사에 들어가서, 데뷔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기획사와 실용음악과를 묶어버린, 한국연예사관, 이것 자체로도 메리트가 되지않는가 싶다.

실용음악과에서 가수를 꿈꾸는 학생들은 엄청나게 많을 것이다. 기획사오디션을 안본학생도 거의 없을것이다.

요즘은 슈퍼스타케이나 케이팝스타처럼 오디션프로그램도 많이 나갈 것이다.

그과정을 줄어버리고, 실용음악과 자체가 기획사연습실처럼 되도록 만드는것!!이 바로 한국연예사관이다.

2013년 6월 중순!! 한국연예사관 실용음악과에서 원서접수를 시작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실용음악과

한국연예사관입니다. 대한민국 실용음악과계를 깜짝놀라게할 그런 학교. 한국연예사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