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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학교게시판

실용음악과 두성발성법

 

 

 

 

 

 

 

에베레스트 산꼭대기까지 울려퍼질만한 폭풍 두성발성법을 사용하여, 고음으로

실용음악과 교수님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고싶은 실용음악과 입시생들이 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고음을 잘못내게되면 어떻게 될까요? 음이 나가버려 실용음악과

실기시험에서 마이너스의 요인이되겠죠. 그렇다면, 일명 삑사리 없는, 두성발성법을

사용한 고음을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어떻게해야 할까요? 실용음악과 학생들은

 어떻게해야 올바른 두성발성법을 사용해 듣는 사람에게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고음을 표현할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oGo ~!!! ★

 

 

 

 

 

 

 

우선 어떻게해야 실용음악과 입시생들이 두성발성법으로 멋진 고음을 낼 수 있을까요?

두성발성법의 정의는 따로 없지만, 적절한 복식호흡을 통한 배의 압력과, 성대의 균형으로

높은 파형을 만들어내어, 자연스럽게 머리를 공명하는 울리는 현상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실용음악과 입시생들이 소리를 낼때, 머리가 울리는 느낌이 느껴져야한다는 것이죠. 공명

발성법으로 말을 하는 사람들은 코와 입에 진동이 느껴질만큼 힘있는 목소리를 발생시키죠.

 

 

 

 

 

 

 

하지만, 위와같은 높은 파형을 만들어 내는것은 성대의 균형과 배의 소리를 이해하고, 숙달된

실용음악과 입시생들에게 해당되는 방법입니다. 만약, 자신이 아직 실용음악과를 준비한지

얼마 안됐거나, 실용음악과에 관심만 있는 학생들은 위와같은 두성발성법을 표현하기 전에

복식호흡을 통한 호흡의 압력과 성대를 자율적으로 조율하는, 배소리와 목에 대한 균형을

찾아나가야 합니다. 실용음악과에 관심있는 학생들이 배의 소리와 목의 힘을빼는 방법을

알게된다면 올바른 발성의 균형을 알게되고, 올바른 발성의 균형을 알게된다면 흉성,두성,가성

등의 여러가지 발성법도 자연스레 터득하게 됩니다. 실용음악과 입시생들은 두성발성법과

관련된 이론을 확립하고 있는것도 중요하지만, 몸으로 느껴보시는게 가장 중요할 듯 합니다.

 

여기서 마지막으로 TIP하나 드리겠습니다. 만약 자신이 고음에 자신이 없다면,

실용음악과 실기시험에서 고음이 부각되는 것보다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장점을

드러낼 수 있는 선곡을 선택하는것이 마이너스 요인을 피할 수 있는 요소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연예사관 실요음악과 신유미 교수님께서 실용음악과를

실기시험을 보러온 실용음악과 입시생들에게 자주 하시는 말씀이 자신이 못하는 것보다

잘하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는 것이 더 좋다는 평을 해주시곤 하시죠.

2015년 실용음악과에 입학하게 될 학생들은 아직 충분한 시간이 남아있기에,

두성발성법을 연습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주목시킬 수 있는,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고음을 연습해보기실 바라겠습니다. U Can Do It :)★

 

 

 

 

 

 

 

 

▼  ▼  ▼  ▼ 실용음악과를 준비하는 학생들 혹은 실용음악과 입시에 대해 고민이 있는   ▼  ▼  ▼  ▼

학생들은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지, 학교홍보가 아닌

실용음악과 입시로 고민하는 친구들의 입장으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주저하시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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