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학교게시판

실용음악과가 갖춰야할것과 실용음악과 학생이 갖춰야할것.

실용음악과가 갖추고 있어야할것과, 실용음악과 학생들이 갖춰야할 것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실용음악과와 실용음악과 학생들은 물론 포함관계에 있지만서도, 어찌보면 실용음악과 학생이 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용음악과가 필요한것은 유명하고 능력이 있는 교수진, 최신,최고의 시설들, 학교가 갖춰여할 시스템이 있어야 

가장 좋은 실용음악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이 빠졌습니다. 바로 실용음악과 학생이죠.

실용음악과 학생이 없으면, 실용음악과가 존재 할 필요가 없죠. 

어떻게 보면 실용음악과 학생이 갑이고 실용음악과가 을이 될 수 있게죠. 하지만 한국연예사관학교는 다릅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같은 경우에는, 다릅니다.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능력있는 최정의 교수진,

거기에 학교 시스템은 최고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에,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는 다릅니다.



한국연예사관학교와 실용음악과 학생들은 갑과 을의 관계가 아닙니다. 

서로가 서로를 필요로 하는 관계입니다. 실용음악과는 실용음악과 학생이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존재이고

실용음악과 학생은 최고의 실용음악과가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한국연예사관학교에서는 최고의 실용음악과를 만들었습니다.

학교가 가장 중요시여기는 것은 역시 취업률이고, 학생들도 가장 원하는 것도 역시 일자리를 찾주는 것입니다.

실용음악과에 있어서 취업은 무엇일까요? 가수를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취업하는 곳은 바로 가수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위해서 실용음악과는 취업을 시켜주기 위해서 기획사와 산학연계하여, 오디션을 보고, 계약도하고, 

데뷔의 기회를 만들어 드립니다. 물론 실용음악과 학생이 잘하신다면요. 실용음악과의 지도를 잘 따라 오신다면요^^

그렇기 위해서는 한국연예사관학교는 자신감이 있어야 합니다. 

자신감이 있기 위해서는 가지고있는 무기가 있어야겠죠?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최신식 시설을 구비하고, 최고의 최정의 교수진을 꾸려놓고, 계약서와 연계라는 최고의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서는 기획사가 필요한 시대가 되었고,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는, 

데뷔까지 봐줄 수 있는 학교로 만들었고, 그정도를 책임질 수 있는 학교로 성장시킬것이고,

현존하는 실용음악과들중에서 가장 메리트 있는 학교로 나타날것입니다.

2013년 여름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가 등장합니다. 실용음악과의 판도를 바꾸어 놓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