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사관에서 알려드리는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좋은 대사리딩 방법!!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오디션 대본리딩
대사는, 대본에 쓰여있는 것을 읽기만 하는것이 아닌,
감정적인 면을 상대방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다.
특히 연극영화과에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감정적인 요소 뿐만아니라, 시작적인 요소까지 공존하여
기본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충분한 목소리와 감정전달방식을 요한다.
기초부터 고급까지 배울 수 있는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대본리딩,
한국연예사관에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이라, 정확히 명확히 확실하게 전달해 드릴 수는 없지만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대본리딩 하는 방법! 팁!! 유의사항 몇개만 소개합니다.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연극영화과든 방송연예과든 대사는 들리게 해야합니다.
문장의 소절, 정확한 발음을 통해서 극장 혹은 브라운관을 통해서 모두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야합니다.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학생은 자신이 원하는 길이만큼, 대사를 한 호흡으로 할 수 있을정도로
있어야하고, 호흡을 멈추더라도 감정이 이어지게 해야합니다.
그렇기에, 일단 대사를 들리게 호흡은 길게 뽑을 수 있어야합니다.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학생들, 호흡부터 연습하셔야겠죠?
그다음! 대사는 이해되어야합니다.
일단 표면상으로 대사의 단어 그대로도 들려야합니다.
그렇기에 방송연예과, 연극영화과 학생들은 정확한 발음과
정확한 대사의 쉼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어조, 억양, 포즈(짧은쉼)을 명확하게 연습하셔야 합니다.
대사, 표면상의 이해만 있을까요??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학생들 내면연기 아시죠~?
명확한 이해와 표현이 요구되고 강조가 요구되기에,
어쩌면 표면적인 연기보다 더 내면연기가 더 요구된다고 봅니다.
또한 대사는 듣기 좋아야합니다.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학생들,
목소리 좋은 학생들을 우선으로 선발하는거 아시는지요 ㅎㅎ
적당한 볼륨과 적당한 어조, 템포, 리듬을 익히셔야 합니다.
음색은 복식호흡으로 온몸으로 발음돼야 합니다.
또한 볼륨 억양 어조 음색 감정이 다양해야합니다.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를 희망하고 지원하고자하는 학생들!!
잠시후에, 좋은 대사리딩 2탄 올리겠습니다.
일단 대사와 내면 외면 표현 연기!! 잘 하실 수 있겠죠?
한국연예사관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로 오시기 바랍니다.
모든 연기에 대한 것들을 좋은 교육으로서 익히고, 발전시켜드립니다.
또한 대형기획사와의 연계로, 기획사에 들어갈 수 있을 기회를 만들어드립니다.
더 많은 기회로서 한국연예사관의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한국연예사관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메리트 확실합니다.
'예술학교게시판 > 연극영화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연예사관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연기 오디션현장 (2) | 2013.07.29 |
---|---|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필수 대사리딩 방법 두번째 (0) | 2013.07.22 |
연극영화과 연예인? 특기생? (0) | 2013.07.03 |
연극영화과 수시안내 (0) | 2013.06.22 |
[연극영화과]연극영화과 대학순위 연극영화과 경쟁률 (1) | 2013.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