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학교게시판/학사편입

편입학원 성균관대 편입 합격 후기 - 브라운


브라운편입학원을 다니면서 각 명문 대학교에 합격한 학생들의 합격후기를 한번 다뤄보겠습니다.

성균관대 편입 성공한 브라운 편입학원 학생에 후기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균관대 편입 많은 학생들이 원하는 바라는 곳인데요, 브라운편입학원에서 합격한 학생의 후기!

지금부터 한번 자세히 상세히 알아보고 브라운편입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운편입학원에서 성균관대 편입에 성공한 학생인 김x나 학생의 성균관대 편입 후기!!

이 학생은, 공부가 안될때, 편입공부를 왜하는지...에 대해서 걱정할때 읽으보세요~

하는 그런 후기를 작성해 주셨네요 ㅎㅎ 합격수기를 적어주셨습니다.





일단 성균관대 편입 성공한 학생인 김x나 학생은 경기도에 있는 한 전문대를 다니면서 

지쳐있는 와중, 정말 하고싶은 것을 하기 위해 편입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브라운 편입학원을 다니면서, 학점관리까지 받으면서 수업을 듣고, 어휘와 문법에 대해서

브라운편입학원의 철저한 관리속에서 진행했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어휘는 학원들이

대부분 같은 교제를 썼기에, 브라운 편입학원같이 오히려 집중력있는 곳에서

수업을 듣고 시험을 치루고 준비를 했다는데서 브라운 편입학원의 장점을 언급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문법공부 같은 경우에는 재미도 없고 점수기복도 크고 이론부터 철저히 해야하기에

너무 어렵고 시간도 많이 흘러야했지만, 브라운편입학원에서 플래너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이론이 정리되고 암기가 된 후에 문제를 풀어도 늦지 않는다고, 학원교제에만 충실하다면

충분히 점수는 금방 오른다고 상담을 듣고, 그에 따라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하네요 ㅎㅎ

그리고 독해공부는 역대 기출문제가 가장 좋고, 브라운편입학원에서 분석해준 문제가 좋다고하네요



그리고 학원이 크지 않기 때문에, 집중력이 있고, 선생님들과 친해지고 친해짐으로서 질문에 있어서

질문하기 편하고 관리를 더 받을 수 있기에 훨씬 좋은 커리큘럼과 관리속에 성균관대 편입에 성공!!

했다고 해주시네요 ㅎㅎ 브라운편입학원의 장점은 역시 집중력있는 수업과 관리 아닐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