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학교게시판/학사편입

편입학원 성균관대 편입 컴공과 합격후기 - 브라운


인덕대와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사편입을 한 학생의 후기입니다.

학교는 성균관대 편입 컴공과 이네요 ㅎㅎ 브라운 편입학원에서 합격을 돕습니다.

편입학원은 역시 브라운 편입학원의 집중관리 시스템이 가장 최고 아닌가요?

성균관대 편입 성공 후기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운 편입학원의 학생입니다.




브라운 편입학원 합격 후기, 성균관대 편입 성공한 후기, 일단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좋아하는 학생이었네요 ㅎㅎ 하지만 노느것이 좋아서 공부를 너무 안했었다고 해요

브라운 편입학원을 통해서 문법 독해 어휘 논리 수학을 통해서 후기를 작성했네요

일단 문법 같은 경우에는 브라운편입학원의 최고 선생님, 편입학원계의 최고 선생님인

김선웅 선생님을 거의 찬양하듯 하는 ㅎㅎ 1200제 문제를 통해서 완성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독해 같은 경우에는 각종 학교의 기출문제와 하루만 안풀어도 감을 노치게 되기에

매일매일 하루도 빠지지않고 문제를 풀면서 문제를 접했다고 합니다!!




어휘 같은 경우에는 편입레이스 중반까지 수업시같에 가르쳐 주신 단어들이 계속 기억에 남아

학원교제를 7~8번씩 돌려가면서 수업을 열심히 들었다고 하네요  빈공간을 포스트잇으로 활용...

논리 같은 경우에는 따로 공부 안하시고 학원교재와 수업 학교 기출문제를 통해서 공부하고,

학원에서 해주는 논리스킬특강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좋습니다.

수학같은 경우에는 인문계 대학을 나오고 수학에 접할 기회가 많이 않았는데, 공식집을 통해서

최대한 공식을 익히고, 매일매일 풀고, 열심히 공부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험에 가까울수록

영어 7 수학3 영어8 수학2 이런식으로 공부했다고 하니, 아무래도 편입영어의 감각이 더 중요하다고

느끼는 학생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브라운편입학원은 편입학원에 대한 최고의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집중력과 집중도! 그것이 바로 브라운편입학원을 다니는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이유입니다.

다니는 이유, 성공한이유, 합격의 이유는 바로 브라운편입학원의 제도와 집중력있는 강의입니다.

브라운편입학원에서 열심히 수업들으시고, 열심히 강의 들으시고 편입준비 하기시 바랍니다.

브라운 편입학원, 성균관대 편입 성공에 대한 간략한 합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