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학교게시판/학사편입

브라운편입학원 성균관대 편입 합격후기 시리즈 생명과학과편





브라운편입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성균관대 편입에 성공한 학생들의 합격후기 시리즈

오늘은 성균관대 편입 생명과학과에 편입 성공한 학생의 성균관대 편입 합격 후기입니다.

브라운편입학원에서 편입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학의 문을 노크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편입학원의 제도와 분위기, 느낌을 제대로 느껴보시고 집중력있는 수업을 받아보세요.



자, 일단 브라운편입학원에서 공부를 해서, 성균관대 편입에 성공한 학생! 강원대학교 미생물과를

다니면서 2.17학점을 받은 학생의 후기입니다. 학점이 비교적 이 아니라 매우 안좋다고 할 수 있죠.

어떻게 브라운편입학원을 통해 열심히 공부를 해서 성균관대 편입에 성공했는지 볼까요?

일단 편입을 마음먹게된 동기가 순수생물학에 관심이 많은 학생이었는데, 미생물학과, 응용과학

위주의 커리큘럼이 싫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생명과학 분야에 있는 국내 선두의 학교에서 공부를

하고 싶어서 처음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학교가 바로 성균관대 고려대 경희대 건국대라고 하네요.

그중에서 그래도 성균관대 편입에 성공해서 성균관대의 생명과학과에 합격을 해서 공부를 하고 있겠죠.




공부는 이제, 군복무를 마치고 바로 학원을 다녔습니다. 브라운편입학원으로 바로 학원을 알아보고,

그에 대해서 7개월가량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이 학생같은 경우에는 정말 노예제도와 집중력있는

학생관리를 잘 따랐다고 볼 수 있겠네요. 바로 순응을 하면서 브라운편입학원에서 해주는 공부방식과

제공하는 커리큘럼 교제, 강의만으로 편입영어 공부를 했고, 선생님의 수업에 무조건 따랐다고 합니다.

역시 브라운편입학원에서 이런학생들은 공부를 하면 원하는 학교에 원하는 과로 갈 수 있겠죠...



논리 독해 어휘 문법 같은 경우에는 고등학교 수준에서부터 다시 시작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독해 같은 경우에는 군복무중 영어동화라던지 독해에 대한 것들은 준비를 하고 있었어서,

그나마 빠른 속도로 진도를 나아갈 수 있었다고 하고, 기초를 넘어서 고득점에 대한 욕구를 표하자마자

알짜배기 스킬과 풍부한 배경지식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루디 전경식 선생님께 감사함을 표하네요.

마지막으로 조언을 하는 란에 있어서는, 편입영어는 언어에 대한 공부이고 어학은 꾸준함이 중요하기에,

눈 꼭 감고 브라운편입학원에서 이끌어 주는데로 따라만 간다면,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으니,

학원을 믿고 열심히 공부하라고 하시네요 ㅎㅎ 브라운편입학원은 이런 학생들을 보면, 성균관대 편입이

문제가 아니라, 학원 자체를 믿고 따라주는 학생들을 보면 너무 뿌듯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