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학교게시판

실용음악과 장점


실용음악과 장점, 실용음악과는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을지 한번 자랑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실용음악과 자랑하기!!! 한국연예사관학교의 실용음악과는 어떤 자랑거리가 있길래,

실용음악계의 후발주자로 나섰을까요? 후발주자로 나서는 것은 두가지의 이유가 있다고합니다.

멍청하거나, 자신있거나. 이 둘중 하나의 이유를 가지고 후발주자로 나선다고 합니다.

물론 한국연예사관학교는 후자이겠죠? 

그럼 어떤면에서 자신이있고, 자랑거리가 될 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는 자랑거리가 참 많은 학교입니다. 

대표적인 장점거리라면, 실용음악과는 기획사와 연계하여 면접과 오디션을 보고, 

직접 학생들은 선발하고 교육까지 합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자신의 회사의 색깔에 맞는 학생이있으면

케스팅과 데뷔까지도 맡아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실용음악과에서 케스팅과 데뷔라는것.

어떤의미인줄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실용음악과에서 케스팅과 데뷔는 그자체, 다른 학교로치면

다른 학과로 친다면 취업하는것과 마찬가지겠지요. 하지만 요즘엔 기획사없이 데뷔, 케스팅은

정말 꿈꾸기 힘든것이라고 할 수 있겠죠. 대형기획사는 페밀리, 타운, 식구들 이란 표현을 쓰면서

사단을 만들고 서로상호작용하며, 예능 토크쇼도 같이 나가고, 피쳐링도 해주면서 인기몰이를 합니다.

우리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는 이런 사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냥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학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 한국연예사관학교 출신'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한국연예계, 가요계를 평정했으면 하는 작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획사가 가지고있는 힘이자,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가 기획사와 연계한 이유입니다.

자, 그리고 두세번째 자랑거리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실용음악과의 다른 장점들을 논해보겠습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는 후발주자입니다. 후발주자라는 뜻이 무엇일까요?

늦게 출발하는 학교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어떤점이 좋은 점일 수 있을까요?

바로 최신식 장비들과 최고의 장비들로 학생들을 교육시키고 녹음하고 음악을 만져줄수 있다는점입니다.

현재 있는 실용음악과들은 오래된학교입니다. 오래될수록 장비는 노후화되었을것이고, 

최신의 장비를 가지고 있을것은 아닐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말씀 안드리겠지만

최고의 교수진을 꾸려, 음악성과, 프로로 만들기 위해서 최고의 교수진을 꾸렸습니다.

교수진과 기획사들은 학교가 오픈되는 순간 모두 오프할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바랍니다.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의 자랑거리는 기획사, 교수진, 최신식 장비로 여러분을 맞이할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실용음악과 순위를 뒤집을 학교, 바로 그런학교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역사와 전통은 없지만, 미래와 기회는 열려있는 실용음악과. 바로 그런 실용음악과 중심의 학교

한국연예사관학교입니다. 지금까지의 실용음악과는 잊어라. 한국연예사관학교가 실용음악과 순위를 뒤집을테니

2013년 여름을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실용음악과를 뒤집어 놓은 학교, 실용음악과의 갑.

여름에 거대한 모습으로 등장하겠습니다.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과 장점 이었습니다.